후원의 날에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> 회원사업

본문 바로가기

회원사업


후원의 날에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기독교환경운동연대 댓글 0건 조회 56회 작성일 19-10-12 20:38

본문

하늘의 녹색은총이 함께 하시기를 빕니다.

하나님께서 만드신 자연의 순리에 따라 어느새 가을이 깊어지고 있습니다. 매년 맞이하는 가을이지만, 변해가는 가을 풍경이 기후위기를 초래한 우리 삶을 돌아보게 합니다.

기독교환경운동연대와 (사)한국교회환경연구소의 후원의 날 ‘오병이어’를 찾아주셔서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. 역시 다급하고 힘겨운 일들이 많은 한 해였지만, 이렇듯 힘을 북돋아 주시는 귀한 분들 덕분에 기쁨과 즐거움으로 생태정의의 길을 걸어올 수 있었습니다. 언제나 기도와 후원을 아끼지 않으며 생태환경선교의 사명을 감당해 주셨던 여러 교회들, 생태계 파괴와 고난의 현장에 몸으로 달려와 함께 기도해주신 회원님들, 지식과 재능을 아낌없이 나누어주셨던 회원님들... 한 분 한 분을 떠올리며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.

기독교환경운동연대와 (사)한국교회환경연구소는 극심한 기후 변화, 심각한 대기와 해양의 오염, 개발로 파괴되는 생태계, 생존을 위협하는 각종 유해 물질들, 탐욕의 정점에 다다른 핵과 GMO문제 등 수많은 생태적 재앙에 맞서 앞으로도 ‘교회를 푸르게 세상을 아름답게’ 만들기 위해 교회와 그리스도인들이 해야 할 일을 찾아 나서겠습니다. 하나님의 창조세계가 여전히 빛나고 아름답기를 바라는 그리스도인들의 마음을 모아 창조세계를 지키고 돌보며 평화롭고 정의로운 세상을 위해 더 애쓰겠습니다.

이 길에 지금처럼, 앞으로도 함께 해주십시오. 감사합니다.

2019년 10월

기독교환경운동연대 (사)한국교회환경연구소
사무국 일동 올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회원로그인



Copyright © 기독환경운동연대, All Rights Reserved.
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11길20 한국기독교사회문제연구원 빌딩(CI빌딩) 202호 우 03735 TEL : 02-711-8905 FAX : 02-711-8935 E-mail : greenchurch@hanmail.net